티스토리 뷰

제주 <스타벅스 서귀포DT점> 넓고 전망도 좋았던 서귀포 신시가지 카페 추천

서귀포 신시가지에 도착했을 때부터 눈길을 끌었던 스타벅스.

서귀포 <브릿지 레지던스 호텔> 제주 한달살기 숙소 추천 서귀포에서는 숙소를 2곳을 선택했는데요. 먼저 이동한 곳은 서귀포 신시가지에 위치한 <브릿지 레지던스 호텔>입니다. 📌 브릿지 레지

hemil03.tistory.com

숙소 바로 앞 근처에 스타벅스가 있는 것을 발견하고 떠나기 전에 꼭 한 번 먹어봐야지 했는데요.

제주도 뚜벅이 보름살기 8일차 (가파도 자전거 타고 청보리밭 즐기기) 제주 여행 오기 전부터 날씨 좋은 날에는 꼭 가파도에 가서 자전거 타고 놀아야지~ 마음먹었는데요. 제주도 뚜벅이 보름살

hemil03.tistory.com

가파도를 다녀온 당일 드디어 가볼 수 있었습니다.

섬을 들어가는 일정이라 일찍 서둘러서 그런지 생각보다 일찍 숙소에 도착해버렸거든요.

아직 해가 중천이지만 어디가기에는 늦은 시간이라...😅 그렇다고 또 숙소 들어가긴 아쉽고 해서 여유로운 저녁을 보내기 위해 스타벅스로 향했습니다.

📌 스타벅스 서귀포DT점

제주 서귀포시 일주서로 11

평일 7:30 - 21:00

주말 8:00 -21:00

주차가능, 드라이브스루

서귀포로 이동해 온 첫날 먹었던 맥도날드가 바로 스타벅스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았어요.

서귀포 맥도날드 제주월드컵스타디움DT점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버거> 한정메뉴 먹후기 서귀포로 이동 후 먹는 첫 식사는 바로 맥도날드~!! 그러고 보니 제주도 맥도날드에서는 처음 먹어보는

hemil03.tistory.com

주차장은 대략 10대 정도 넉넉히 들어갈 정도로 공간은 생각보다 넓었어요.

은근 스타벅스 주차 공간 넓은데 찾기 쉽지 않은데, 서귀포DT점은 그래도 상대적으로 여유로운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있는 것 같아요.

외관만 보아도 시원스런 개방감과 더불어 크지막하고 깔끔해 보이더라구요. 옆에 야자수까지 있어서 더욱 이국적으로 느껴졌습니다.(미국 캘리포니아 스멜~~😁)

1층 내부를 찍지 못했지만, 공간이 아주 넓었고, 앉을 공간도 많았어요. 이날은 생각보다 1층은 많이 비어있더라구요.

한쪽에 마련된 굿즈들. 자세히 들여다보면 제주에서만 파는 스페셜 굿즈도 있는데요. 딱히 마음에 드는 건 없어서 구매하진 않았어요.

2층으로 올라오는 순간...와 할 정도로 엄청나게 넓은 공간이 펼쳐지더라구요. 매장 자체도 넓었지만, 사방의 통창이 진짜 시야를 확 트여주어서 더욱 넓어보이더라구요.

한쪽에는 저희 숙소뷰가 보이구요. 편안한 아파트 동네 뷰라 정겹습니다. 순간 저희 동넨 줄...😉

다른 한쪽에는 야자수뷰가 펼쳐져 있는데요.

아쉽게도 바다는 보이지 않지만, 야자수가 있어서 그런지 굉장히 이색적이고 뭔가 좋았어요. 꼭 따뜻한 나라로 해외여행 온 듯한 기분.😘

창밖을 마냥 바라보기만 해도 기분이 절로 좋아지더라구요. 실컷 바라보더라도 뭔가를 먹으면서 봐야겠죠.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제주에서만 파는 한정메뉴 중 하나인 제주 비자림 콜드브루를 시켰어요. 지인의 강력한 추천읕 받은 친구 덕분에 알게된 메뉴인데요.

이전에 서울서 한정메뉴로 먹어보고 반했던 포레스트 콜드브루랑 같은 건 줄 알았는데, 전혀 다른 메뉴라고 하네요. 모양이 과 재료의 조합이 비슷한데 말이죠.

가격은 6,800원으로 역시나 스벅. 저렴하진 않습니다. 기본 그란데 사이즈로 나와요.

먹기 위해 휘적휘적 열심히 섞어줍니다. 워낙 말차덕후라 당연히 맛나겠구나 싶었는데... 세상에 벤티 사이즈로 먹을 걸 그랬어요. 벤티 없으면 2잔...! 너무 맛있더라구요.

여의도 더현대서울 슈퍼말차 방문후기

여의도 더현대서울 슈퍼말차 방문후기 평소 녹차나 말차 덕후라 관련 음식이 있으면 꼭 먹어보는 편인데, 여의도 더현대서울에 유명한 말차 전문카페가 입점해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서둘러

hemil03.tistory.com

달고 연한 녹차맛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건 아주 쌉싸름하면서도 부드럽게 커피와 조화되는 것이 완전 제 취향... 어쩜 이렇게 거슬리는 맛 없이 잘 넘어가죠.

마곡 발산 카페 익스큐즈미 excuse me 넓고 편안한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최근 방문해서 좋았던 카페를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자주 가는 마곡에는 카페가 정말 많은데요. 요

hemil03.tistory.com

정말 맛있다를 연달아 발사했던...제주에 있는 동안 매일 한 잔씩 먹고싶을 정도였습니다. 이후에 제주 한정 메뉴를 많이 먹어봤는데, 단연코 최고는 비자림 콜드브루였어요.(도대체 왜 서울에는 안 파는 거니...😭)

저녁이 되니 해가 지기 시작합니다. 노을 지니까 더욱 바깥 풍경이 멋지더라구요. 해가 질때쯤 창가쪽에 앉아 있는 것도 참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열심히 수다도 떨고 아름다운 선셋도 보면서 하루를 편하고 여유롭게 마무리한 시간이였습니다.

굉장히 깜깜해져서야 나오게 되었는데, 주변에 이마트도 있고, 거리도 밝아서 전혀 무섭지 않더라구요. 진짜 숙소 오는 데까지도 하나도 안 무서웠음.😁

공간이 굉장히 넓고 자리도 많아서 공부하거나 수다떨러 가기에 그만이구요. 거기다 시원스러운 통창 덕분에 혼자 사색하기에도 아주 좋은 카페였어요.

이후 제주에서 다양한 스타벅스를 가봤지만, 저는 왜 인지 자꾸 이 곳을 가고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만큼 내부가 편안하고 쾌적해서 인상깊었나봐요.👍

협재 오션뷰 스타벅스>

제주도 뚜벅이 보름살기 3일차 (김녕미로공원, 만월당, 월정리->협재, 협재 해수욕장) 월정리 도착한 날부터 어제까지 내내 비가 왔었는데, 드디어 오늘 화창한 날을 맞이했어요. 하지만 아쉽게

hemil03.tistory.com

혹시 서귀포 근처 스타벅스 넓고 뷰좋은 곳 찾고 계시다면 서귀포DT점 한 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울집 앞에 있었음 좋겠네요. 이 카페💕)